본문 바로가기

일상/이것, 저것 리뷰

커브스 일주일 후기

 

 

커브스에 등록한지 일주일이 넘었네요 :)

25일에 등록해서.. 겨우 6일 채웠습니당........ 우히히히ㅣㅎ히히

 

 

갈 때 마다 새로운 이벤트와 새로운 운동들이 늘더라구요...

 

 

처음 운동했을 때 보다 더 힘든 느낌은 뭐지.......... 싶어요ㅋㅋㅋㅋ

(아니야 내가 더 빨리 달려서 일꺼야.........라고 생각하고 싶은...)

 

 

아 저번엔 5초 안에 두 단어~ 말하기 라는 자음 퀴즈를 했는데

"ㄱㅈ"할 때 왜 감자와 고자가 생각났는지...;;

차마 고자를 입에 뱉을 수가 없어서

머릿속에서 고자를 지우고 다른 걸 생각하다가 5초를 넘어버렸지 뭐에요ㅋㅋㅋㅋ

 

아무튼 재미나게 다니고 있어요 :)

커브스 다닐 수록 재밌네요~ ♬

 

 

 

팔이 은근 땡기는 운동~

고무끈(?)의 위치가 좀 더 내려갔어야했납ㅎㅎㅎ

 

마우스로 그린 거니까~ :D

그냥 귀엽게 봐주세요